하우스 오브 스트렝스 동호회 티셔츠

↓워크샵 광고↓ ↑워크샵 광고↑

드디어 하우스 오브 스트렝스 동호회 팀 티셔츠가 결정됐습니다.ㅠㅠ 사실 2주 전에 결정됐지만.. 게으르게 이제서야 공지합니다. 먼저 이 글은 동호회에 가입 예정이거나, 현 동호회 멤버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래도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 짧게나마 하우스 오브 스트렝스를 소개합니다.

하우스 오브 스트렝스는 주르카네를 포함한 고대운동 전반과 케틀벨 스포츠를 목적으로 하는 동호회입니다. 동호회 규모가 커져서, 현재 신촌에 하우스 오브 스트렝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마앤바디가 2013년도부터 운동법 교육을 해오면서, 얻은 결실 중에 하나입니다. ^^ 동호회에 가입하세요! (공식 사이트 www.houseofstrength.kr)


팀 티셔츠 제작 과정

※ 티셔츠를 제작하여 드리는 방식이 아니라, 3.8cm 정사각형 자수패치를 오버로크 해드리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보통 단체티를 제작하면, 고품질로 만들기 어렵기도 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색이나 핏이 아니면 안 입게 됩니다. 이번에 제작한 자수패치는 3.8cm 크기로, 어느 옷에도 크게 튀지 않고 잘 어울립니다.

하우스 오브 스트렝스

제작 과정
① 먼저 제작 신청한다는 댓글을 남깁니다. (추후 댓글 삭제 금지!)
② 티셔츠, 후드티, 맨투맨티 등을 동호회에 가져옵니다. (택배x) 마땅한 옷이 없으시면 맨 아래 추천하는 제품 목록을 참고하셔요.
③ 오버로크 위치를 정해주세요. 참고로 가슴상단, 어깨, 티셔츠 하단 등이 무난합니다.
④ 저희가 일주일 단위로 접수 후, 마크사에 가서 오버로크 작업을 합니다.
⑤ 일주일 정도 뒤에 동호회에 다시 오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문의는 주현 선생님에게. 010-9634-9002


 

로고에 대하여

하우스 오브 스트렝스

Solidified Non-Being “Give me hug”

원래는 로고가 아닙니다. 미국에서 활동하는 Jacob Paik 작가의 작품으로 라이센스 구입 후, 한국 상표권 등록(하우스 오브 스트렝스)을 마쳤습니다.
작가 사이트 jacobpaik.com/


 

자수패치/오버로크 비용

※ 연회비를 내신 동호회 멤버분들은 자수패치 1개 오버로크를 무료로 해드립니다. 별도 구매 시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워크샵 광고↓ ↑워크샵 광고↑

자수패치만 구입 시 4,000원
뒷면 벨크로 추가 시 + 3,000원
오버로크 작업 추가 시 + 3,000원


 

추천하는 브랜드

1) 프린트스타 085-CVT

특징 : 만원 이하 티셔츠 중 가성비 최고, 아시안 핏
http://storefarm.naver.com/number23

하우스 오브 스트렝스 4

2) 엘빈클로 후드 집업

특징 : 색이 다양하고, 양질임. 대신 사이즈가 다양하지 못합니다.
https://search.shopping.naver.com/detail

하우스 오브 스트렝스 3

3) 9oz 굿온 헤비 글란티

특징 : 면이 거칠고 두껍기 때문에, 케틀벨 스포츠 저크 또는 롱사이클 시 도움이 됩니다. 국내에서 판매하지만 색이 다양하지 못하고 비싸기 때문에 직구를 추천합니다. 그래도 비쌈..
https://global.rakuten.com/en/store/retom

하우스 오브 스트렝스 2


교육자로서 정교한 테크닉, 명료한 티칭법, 참된 운동철학을 추구합니다. 운동가로서 케틀벨 MSIC 랭크 획득과 메이스벨 40kg 마스터를 목표로 합니다. 저의 MSIC 도전기는 한얼's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에 공개하고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